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 www.royche.co.kr)가 주변기기 글로벌 브랜드  RAPOO의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V20을 출시하였다.

 

RAPOO는 무선기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로 패셔너블한 제품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 혁신성, 소재 적합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인정받아 2010년부터 5년 연속 IF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유럽과 미국에서는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로이체가 RAPOO 브랜드의 독점 수입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 된 VPRO V20 16KB 온보드 메모리를 이용 매크로 설정, DIP 설정, 16만 컬러 사용자 설정, 브리딩라이트 모드 설정, APM 브리딩 모드 설정 후 저장이 가능하여 하나의 마우스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APM 브리딩 모드는 VPOR만의 특화된 인공지능 기능으로 브리딩라이트의 숨쉬기 속도가 게이머의 게이밍 속도와 호흡을 같이하여 게이밍에 리듬을 갖게 하여 게이머 스스로 게임 진행 패턴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VPRO만의 차별화된 기능이다.

VPRO V20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DPI, 포인터, 폴링레이트 등을 사용자에게 알맞게 환경설정이 가능하고, 모든 사용자 환경설정은 5개의 프로파일을 이용하여 각각의 환경으로 저장이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든 클릭 한번으로 설정이 변경 가능하여 게임마다 설정을 달리하는 게이머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50/ 500/ 1000 / 1250 / 1500 / 2000  /2500 / 3000 DPI 중 게임 및 사용 환경에 맞게 전용프로그램을 이용해 3단계 DPI 설정이 가능하며, 한번의 DPI 버튼 클릭만으로 실시간 사용자가 원하는 환경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단일 및 조합 키 명령, 스크린샷 기능, 바로가기 작동, 멀티미디어 기능 등의 버튼 할당이 가능하고, 모드 전환, 매크로 설정 등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마우스 펌웨어를 최신 개정판으로 온라인 업데이트 할수 있어 최적의 사용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VPRO V20은 마우스 바닥에 내구성이 강한 테프론 재질의 패드를 채택하여 매끄러운 움직임이 가능하고, OMRON 스위치를 사용해 1천만회 이상의 클릭에도 고장 없이 사용 가능하며, AVAGO 칩쳇 탑재로 더욱 뛰어난 정밀도와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로이체 마케팅 담당자는 “V20은 게이머들이 가장 신경쓰는 마우스 설정이 다양하게 저장 가능하고, 간편하게 필요한 환경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VPRO V20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 사항은 ()로이체의 홈페이지(www.xecr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royche 트랙백 0 : 댓글 0